21.03.19 개발일지
반갑습니다. 음성으로 개발 일지를 만들어봤는데... 1. 지지직 화이트 소음도 문제 2. 내가 너무 힘듦 3. 결정적으로 전달력이 너무 떨어짐
지금은 어렵고 나중에 컴퓨터 사면 다시 하게 될 것 같네요. 그리고 영상 단축을 타이핑 시간을 최소한으로 두는 것이 좋은 듯 싶네요.
개발일지를 계속 작성 해 나가면서 어떻게 하면 좋을지 연구를 하고 있는데 단순 타이핑으로 전달하는 게 가장 좋을 듯 합니다.
만들고 있는 건 각 케릭터마다 인벤토리를 주도록 만들고 있습니다.
스킬 인벤토리를 각 케릭터에 추가했습니다. 앞으로 나머지 UI 에도 케릭터 선택 기능을 추가해야겠습니다.
저는 혼자 게임을 개발하다보니까... 제 실력이 어느정도인지 감이 안 잡히네요. 보니까 유니티3D 잘 다루시는 분들 보면 2~4주 안에
뚝딱 게임 만들어서 출시하시던데 { 나는 개발 속도가 정말 느린데 그 분들은 왜 저렇게 빠르지? } 생각만 듭니다.
궁시렁궁시렁 혼잣말이었구요. 개발일지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하구요. 화이팅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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