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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펭귄 키우기

21.03.19 개발일지

21.03.19 개발일지
반갑습니다. 음성으로 개발 일지를 만들어봤는데... 1. 지지직 화이트 소음도 문제  2. 내가 너무 힘듦  3. 결정적으로 전달력이 너무 떨어짐
지금은 어렵고 나중에 컴퓨터 사면 다시 하게 될 것 같네요. 그리고 영상 단축을 타이핑 시간을 최소한으로 두는 것이 좋은 듯 싶네요.
개발일지를 계속 작성 해 나가면서 어떻게 하면 좋을지 연구를 하고 있는데 단순 타이핑으로 전달하는 게 가장 좋을 듯 합니다.
만들고 있는 건 각 케릭터마다 인벤토리를 주도록 만들고 있습니다. 

스킬 인벤토리를 각 케릭터에 추가했습니다. 앞으로 나머지 UI 에도 케릭터 선택 기능을 추가해야겠습니다.
저는 혼자 게임을 개발하다보니까... 제 실력이 어느정도인지 감이 안 잡히네요. 보니까 유니티3D 잘 다루시는 분들 보면 2~4주 안에
뚝딱 게임 만들어서 출시하시던데 { 나는 개발 속도가 정말 느린데 그 분들은 왜 저렇게 빠르지? } 생각만 듭니다.
궁시렁궁시렁 혼잣말이었구요. 개발일지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하구요. 화이팅합시다.!!